한국사모의고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븅신딱지 조회 18회 작성일 2021-12-27 14:28:13 댓글 0

본문

[메가스터디] 한국사 김종웅 쌤 - [15분만 빌려줘] 평가원 한국사 벼락치기

시간이 없는 수험생들을 위한 종웅쌤의 벼락치기 특강!

15분으로 한국사 벼락치기 할 수 있다?! 없다?!
종웅쌤과 함께라면 완전 가능입니다! ୧( ・ ᴗ ・ )୨

종웅쌤과 함께 한국사 빠르게 점검하자구요~

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!

▶ 김종웅 선생님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?
▶ https://bit.ly/36wbC4C​​

- 합격불변의 법칙 메가스터디 \r
http://www.megastudy.net\r
http://m.megastudy.net
김윤주 : 김종웅 선생님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!! 진짜 수능 전날에 이 영상 딱 하나 보고갔는데 맨날 4등급이던 제가 수능에서 1등급을 맞았습니다 !! 이건 기적이에요 진짜 이 영상만 보세요 최곱니다
시현 : 쌤 ㅠㅠㅠㅠㅠㅠㅠ 수능 일주일 전 알고리즘의 추천으로 처음 보게되었어요! 이 강의 보고 노트정리하고 기출 풀어서 틀린 지문들 정리해서 수능장 갔는데 만년 30점대이던 제가 47점으로 1등급 맞았어요❤️‍ 너무 감사합니다
고히도 : 노베 현역 고3입니다... 알려주신 키워드 중심으로 세부적인 내용들 조금씩 더해서 반나절 정도 공부했더니 하루만에 6등급에서 1,2등급으로 바로 올랐어요!! 감사합니다 ㅠㅠ 키워드를 아는게 이렇게 중요할줄이야...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!!
김경택 : 고3 수능날 들으러왔으면 개추 ㅋㅋ
ehdgjs tls : 포브스 선정 “완강하고 선생님이 학생보다 뿌듯해하는 강의”

[2021학년도 고3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] 한국사- 최태성쌤 : 해설강의 풀버전

[2021학년도 고3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] 한국사- 최태성쌤 : 해설강의 풀버전

** 해설강의 바로가기 : https://c11.kr/nk9g
** 수능 등급컷 보기 : https://c11.kr/nk9h
** 수능 약점 보완을 위한 무료강의 보러 가기 : www.ebsi.co.kr

[수능한국사] 실제 고3 학생들과 수능 족집게 특강 받은 홍진경(이다지,40분의기적) [공부왕찐천재]

여러분~ 수능에서 한국사 과목이
문과,이과,예체능 학생들 모두가 꼭 치러야하는 필수 과목이라면서요?
저희가 또 공부채널이잖아요~?
스타강사 이다지쌤이 우리 수험생 만재님들을 위해서
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귀한 '수능 한국사 총정리 수업'을 진행해 주셨어요~
가만히 듣기만 해도 시대별 정리가 한방에 되는
이번 총정리 영상 보시면서 얼마 안남은 수능 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
주변에 고3이나 수험생 지인이 있으시다면 영상을 마구마구 공유해주세요
정말 혼자 보기 아까운 강의랍니다 ^^
다시 한번 이다지쌤 감사합니다~

#홍진경 #수능대박 #일타강사_이다지
공부왕찐천재 홍진경 : 여러분~ ^^ 이제 수능에서 <한국사> 가 필수 과목이라면서요? 주변에 고3 동생이나 지인이 있으시면 영상 좀 마구마구 공유해주세요~ 정말 혼자 보기 아까운 수능 족집게 명강의네요~ 다시 한번 이다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♥
이다지do : 안녕하세요 :) 만재님들, 짹짹이들!
수능 전에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:D
다들 수능에서 합당한 결과 받아 오시고 웃으면서 또 만나요!
미소 : 한국사 전혀 공부 못한 현역인데 수능 전날 이 강의 보고 36으로 2등급 받았습니다..
이런 컨텐츠를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
eunstyle : 국사는 막연히 너무 어렵고 복잡하다 생각햇었는데 이번 기회에 전체적인 큰 흐름을 이해할수 있어서 너무 의미있는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! 감사합니다!
투미부동산[투미TV] : 40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.

... 

#한국사모의고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24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nkorea100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