춘난사이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병아리 조회 27회 작성일 2020-10-21 20:17:31 댓글 0

본문

한국자생춘란 자생지에서 세상에 중투가 이럴수가 있나요~ㅠㅠ

#중투호 #연부병
홍구정 : 너무허망해서 혹시퇴촉은 살아잇을지?
김중경 : 아깝읍니다 지난번에 중투 멋진거 캐셨는데 꼼꼼이 보는 습관이 몸에 베이셨군요 그러니 좋은걸 많이캐시죠.한번 뵙고싶군요 Gps 도 여쭤볼겸~건강하세요.
난초 : 초토화가 되였네요 처참한모습 폭격을 맞은듯 정말 아쉽네요 혹시라도 다음에 그자리에 신아가 안나올까요?
바람숲 : 너무 아깝고
너무 안타깝네요 ㅜㅠ
산채꾼 : 아~~정말...힘빠지겠네요. 내년을 기약하고 막걸리
한잔 하이소
김기도 : 차라리 보이지나 말지
어쩌라고ᆢ
아쉽습니다
내년에 나오지 않을까요?
잘봤습니다

"초대박" 한국춘란, 엊그제 산채한 "단엽중투" 정말로 있었네 우리산야에.Korean Native Orchids/

우선 산채품을 가지고 단엽이라고 단
정 짓는 것은 아니지만 난초 자체를 보면 단엽의 자태, 두터운 옆성에 잎에 잔라사가 들어있고 치마잎이 상당히 옭아있어 저는 봄신아가 올라오면 단엽으로 올라 올 가능성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우리 자생춘란 산채 '단엽중투'가 분명 탄생될 거로 봅니다. 물론 산채품은 산채지 지형상 어렸을때 그리 올라올 수도 있어 신아를 받아 볼 때까지 단엽으로 결정 지으면 안되지만 이 난초는 현자태로 보아 거의 단엽으로 보여 우리 자생춘란 극황의 '단엽중투'를 기대합니다. 엊그제 일요일 이 난초를 채집한 우리 산채여행 회원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우리 한국춘란 최고의 명품으로 태여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. 산채여행 운영자..
처음 저에게 보내온 극황의 서반도 기대가 됩니다. 두종자 한날 채란한것 입니다.
거북이 : 난초로 대박나려.또는 노후자금으로 쓰시려는분들.사실 난초로 업을 하시는 분들 생활이 다 고만고만 합니다.
난초와 사람간에는 돈과 유혹입니다.
대박은 없습니다. 취미로 키우시다보면 저절로 행운이 뒤따라옵니다.
난궁금해요 : 저도 산채한번 가보고 싶은데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네요...
윤덕임 : 단엽중투 보여주셔서 감사 합니다~축하 드려요~~^^
원순화 : 난에대해 모르지만 보고만 있어도 황홀하네요 대박입니다 축하드립니다
양지꽃이사Kim's travel story : 난은 재대로 알지 못하지만 난을 쳐다보고 있으면 사람과 같다는생각을 하게 됩니다. 애지중지 키운 난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마 자식 기우는 마음같겠죠?
김장곤 : 축하드립니다.
성차수 : 축하드려요 단엽중투
좋은 이웃 (Y-TUBE) : " 단엽중투"
아~ 작품~!! 꿈속에서 볼 수 있는 종자...
내년봄 기대되네요~
고흥 깊숙한 곳~~ㅋㅋ
김재진 : 혹시 아리랑님 이세요?
맞으시면 예전에 사모님께서 산채하신
단엽중투 어떻게 성장했는지 궁금합니다.
금산댁 : 잘보고 갑니다~^^

완전대박산채!! 잘생긴 #중투호산채 #실시간산채 #춘란강좌/191-64 #입변중투

오늘은 경남으로 지인형님 구광자리 답사차 산채 다녀왔습니다. 엄청 잘생긴 중투호 오랜만에 손맛 봤어요~^^
손동기 : 멋진 중투군요.
그런데 생강근은 땅에 심어두고 가시죠.
포도야옹 : 와 추카합니다
토박이난 : 요즘 같은 모기 철에는 반드시 뿌리는 모기약은 필수품 이죠...ㅎㅎ
토박이난 : 눈이 호강 합니다.
대물 산채 감축 드리고요...
밭자리 쥔장님 너무 인심이 후하신것 같습니다.
훈훈 합니다.
Shirish Kanchhi : ?????##pls##subtitel english###from Nepal.
란쟁이 : 엄청 나네요 ~~보기만으로도 좋네요 선생님
보령저고리 : 최고유
박점보 : 대단한 초 입니다
Dy K : 와 ~~축하드립니다.
김기봉 : 와우 대박이네요.. 장군이요

... 

#춘난사이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67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nkorea100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